확대 l 축소

방송3사 출구조사 결과 '광주광역시장 윤장현 후보자 당선' 예측

윤장현 '함께 광주를 바꿔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자!'

지상파 방송 3사 출구조사에 따르면 광주 윤장현 59.2%, 강운태 31.6% 로 6.4지방선거 광주광역시장에는 윤장현 후보가 당선될 것으로 발표했다. 

 

광주시장 선거의 경우 정통 야당의 텃밭인 새정치민주연합 윤장현 후보와 무소속 강운태 후보간 대결이 초박빙 상태였다.

 

누가 당선되느냐에 따라 광주, 아니 대한민국의 정치지형이 달라질 수 있어 광주시민들의 한표는 매우 소중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강운태 후보는 무소속 단일화로 새정치민주연합 윤장현 후보를 압박했으나 광주시민은 윤장현 후보의 손을 잡아주어 광주는 새로운 시민시장을 맞이하게 될 전망이다.

 

윤장현 후보는 “정치인도 행정가 출신도 아닌 저에게 광주시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부여해주셨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이어 “광주를 새롭게 바꾸라는 시민 여러분의 뜻, 소중히 받들겠다”며 "저를 지지해주신 분들은 물론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마음까지 온전히 섬기는 광주시장, 시민의 시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저와 경쟁했던 강운태 후보와 다른 후보님들께 따뜻한 위로의 인사를 드리고, 그분들의 경륜과 지혜를 모을 수 있도록 저의 정성을 다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윤장현 광주시장 후보는 “저는 그동안 우리 광주에서 시민의 시대를 열겠다고 말씀드려 왔다”며 “그 초심 잃지 않고 시민의 여러분과 허물없이 만나고, 가깝게 소통하고, 따뜻하게 협력하면서 광주를 민주, 인권, 평화가 빛나는 대한민국의 모델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투표로 보여주셨던 시민 여러분의 뜻, 이제 참여로 승화시켜 주십시오”라며 “함께 광주를 바꿔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자”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