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기업탐방]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창하는 ‘수자연’을 찾아서,,,

'수자연' 천정자 대표와의 일문일답

수자연은 무엇을 하는 곳 입니까?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곳입니다. 수자연에서는 사람들의 내면과 외면의 변화를 통해 아름다움을 스스로 가꾸고 다듬어 가도록 도와주는 '소통의 장' 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어떻게 고객들을 변화하도록 돕는지요?

사람은 외면의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 두가지를 추구하는데 외형적으로는 밝고 아름다운 얼굴의 모양과 날씬하고 균형잡힌 몸매를 말할 수 있는데 수자연은 얼굴의 축소와 피부톤을 밝게 해 주며 걸음걸이를 변화시키고 틀어진 골격을 바로잡아 외적으로 아름답게 변화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내적으로는 사람들에게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게 하여 건강한 신체를 만들도록 돕고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게 하고 있습니다.

걸음걸이를 변화시키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사람들의 체중을 지탱하고 있는 발이 틀어지면 골반이 틀어지게 되고 골반이 틀어지면 어깨가 틀어지게 되고 또한 아래턱이 틀어지게 된다는 것은 여러 가지 자료를 통해 알려져 있습니다.

 

수자연은 발 교정구를 통해 틀어진 발을 바로잡도록 도와 바른 걸음걸이를 하도록 돕고 있으며 근육과 근육의 연결 고리의 뭉침 현상을 맛사지를 통해 원활하게 작용하도록 도움으로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부족한 영양은 어떻게 보충토록 하고 있나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 이지만 몸에서 생산이 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하는 영양소 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수자연은 갈조류(미역,다시마)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이라는 황산기가 탁월히 많이 들어있는 영양소의 섭취를 통해 사람들의 건강을 통해 내면의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단일 물질로 세계에서 1500여편의 논문이 발표된 우수한 영양소로 한국에서 점차적으로 관심을 많이 갖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하신다고 했는데 어떤 교육이죠?

수자연은 매주 수요일 오전과 오후 두차례에 걸쳐 영양분 섭취와 관련된 논문자료와 내용을 소개하고 바른 걸음걸이를 함으로써 건강을 찾는 길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수자연은 하반기에 체인점을 여러 곳에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수자연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본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방법대로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영양요법을 사용하고 바른자세를 통해 아름다움을 가꿀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체적인 조화를 만들어 동종업계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수자연이 되도록 만들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5월 29일 중앙뉴라인

손 영 생 기자 baronews@naver.com

클릭 - '중앙뉴스라인' 바로가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