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채널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
- 국제
- 사람들
- 지방자치
- 사설/칼럼
- 6.4 지방선거
- 6.2 지방선거
- 구박사의 인생클리닉
- 19대 국회의원선거
기사분류
게시판
김명진 민주통합당 남구 예비후보(남구)는 11일 “4·11총선 민주통합당 후보선출을 위한 광주 지역의 국민경선이 내일 현장투표로 마무리 된다”며 “광주 동구에 이어 또다시 불법적인 동원선거가 발생한다면 국민경선의 의미가 퇴색되고, 민주통합당의 신뢰도는 더욱 떨어질 것이다”고 우려했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광주 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7일 서귀포 경찰이 구럼비 해안 바위 발파 허가에 대하여 ‘이명박 정부의 밀어붙이기식 공사강행의 전형적인 모습’ 이라고 규정하며 강력하게 반발했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광주 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6일 국내 유류 소비자가격이 전국 평균 2,000원이 넘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상황에 대하여 정부는 조속히 유류세 인하를 추진해야 한다고 주장을 했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남구 예비후보는 5일 민주통합당 남구 경선자로 확정됐다. 김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 발표에 대해 "민주개혁세력 집권, 정치변화, 한반도 평화 정착의 밑거름이 되겠다는 소신과 정당, 국회, 대통령직인수위, 대통령 비서실등의 다양한 국정 경험을 당 공심위가 높게 평가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광주 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지난달 29일 발표한 북미3차 고위급대화를 통해 이뤄진 북한의 우라늄 농축프로그램 중단과 핵미사일 실험 유예 합의는 한반도 비핵화로 가기 위한 진전된 합의 사항이며, 이를 계기로 조속한 시기에 중단된 6자회담이 재개되기를 희망한다.” 라고 밝혔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광주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일 “작년 말 기준 한국의 가계부채가 900조원이 넘어 국민 1인당 1,830여만원의 빚을 지고 있다”면서 가계부채를 줄이기 위한 정부의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광주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일 민주통합당 선거인단 모집 마지막 날을 맞아 선거인단 모집 과정에서 발생한 동구의 불상사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시하면서 “어떤 이유를 막론하고라도 구태정치가 재연된 것을 민주성지인 광주의 자존심을 훼손하는 것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광주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8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의 보육교사의 처우 개선, 정부 보육료 지원금 인상, 각종규제 완화 등을 요구하며 집단 휴원을 선언한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시했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광주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8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의 보육교사의 처우 개선, 정부 보육료 지원금 인상, 각종규제 완화 등을 요구하며 집단 휴원을 선언한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시했다.
김명진 민주통합당 광주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6일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상생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한 정책방안으로 중소기업협동조합에 납품단가 ‘조정협의권’ 도입에 대해 찬성 입장을 표명했다.
|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