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영갑 장흥보건소 위생팀장> |
김영갑 장흥보건소 위생팀장은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의정대상 시상식의 행정공무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회장 한성영)은 창립 7주년을 맞이하여 4일 오후 2시 광주 상무지구 JS컨벤션 2층 컨벤션홀에서 기념식 및 대한민국 의정대상, 행정대상,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법조, 의료, 사회단체, 사회봉사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를 비롯해 손남일 전라남도의회 의원, 고경애 광주서구의회 의장, 김재식 광주동구의회 의장, 노희용 전.동구청장, 이선순 전.동구의회 의장, 박대우 민생당 광주시당 위원장, 안형주 김형미 김옥수 오광록 백종한 전승일 광주서구의회 의원, 노두섭 강진군의회 의원, 정성숙 광주동부교육청 교육장, 김정웅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및 유현수 전.민주당 부대변인, 손기주 자문협의회 위원장, 정충영 자문협의회 부위원장, 봉채영 데일리한국 호남지사장 등 내외귀빈 4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갑 팀장은 ▶’2023 장흥통합의학박람회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장흥군이 가진 건강과 치유 자원과 통합의학을 접목해 지역 휴양관광산업의 발전 ▶음식문화 개선 및 맛집 육성을 통해 음식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 한 점이 높이 평가 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영갑 팀장은 수상소감에서 “대한민국 행정공무원 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며 “평소 공무원으로서 직무에 충실해 왔는데 수상까지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며 수상여부를 떠나 공직생활에 활력이 되는 것 같아 즐겁다.”라고 말했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매년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건전하고 밝은 사회를 만들어 온 훌륭한 지역사회 공헌자를 발굴해 시상식을 개최해 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인재 발굴을 위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