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소방서 박효심 소방장은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의정대상 시상식의 “소방행정 ‘大賞’ ”을 수상했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회장 한성영)은 창립 7주년을 맞이하여 4일 오후 2시 광주 상무지구 JS컨벤션 2층 컨벤션홀에서 기념식 및 대한민국 의정대상, 행정대상,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법조, 의료, 사회단체, 사회봉사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를 비롯해 손남일 전라남도의회 의원, 고경애 광주서구의회 의장, 김재식 광주동구의회 의장, 노희용 전.동구청장, 이선순 전.동구의회 의장, 박대우 민생당 광주시당 위원장, 안형주 김형미 김옥수 오광록 백종한 전승일 광주서구의회 의원, 노두섭 강진군의회 의원, 정성숙 광주동부교육청 교육장, 김정웅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및 유현수 전.민주당 부대변인, 손기주 자문협의회 위원장, 정충영 자문협의회 부위원장, 봉채영 데일리한국 호남지사장 등 내외귀빈 4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효심 소방장은 ▶국민의 알 권리 신장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홍보 ▶대국민 소통 강화 ▶화재 예방 및 소방 홍보활동 등 안전문화 확산 및 행정업무에서 소방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 되어 2023 대한민국 ‘소방행정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효심 소방장은 수상소감에서 “소방행정 大賞에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소방공무원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매년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건전하고 밝은 사회를 만들어 온 훌륭한 지역사회 공헌자를 발굴해 시상식을 개최해 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인재 발굴을 위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